KOREAN
국내 첫 개최에 따라 인지도 제고 및 화제성 확대 위한 사전/사후 언론홍보 및 디지털 광고, 바이럴 캠페인 운영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의 브랜드 소통 및 소비자 접점 확대
주목 받는 콘텐츠 기업으로 포지셔닝하기 위한 홍보 전개
무역센터(코엑스) 대표축제로 인지도 제고 및 명소 이미지 확산
스크린야구 업계 리더십 확보 및 신개념 놀이문화로 포지셔닝 확산
오션월드,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방문 활성화 디지털 캠페인 실행
성공적인 개국 및 리얼 라이프 엔터테인먼트 채널로 포지셔닝
아티스트 중심의 인지도를 기업으로 유도, 기업 가치 제고를 통해 엔터 업계 원톱으로 포지셔닝
최고 수준 음질을 제공하는 특별관 ‘MX관’의 소비자 및 미디어 대상 인지 확대
국내 e-스포츠를 선도하는 기업 가치 제고 및 e-스포츠 리그 활성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