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존 다큐멘터리 중심의 채널 인식 전환 및 시청자들의 일상에 새로운 가치와 영감을 선사하는 글로벌 오리지널 콘텐츠 확산
- 언론홍보: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의 기존 인식 전환 및 국내 방송사들과 차별화되는 글로벌 제작과 유통 경쟁력, 한국 시청자들에게 최적화된 오리지널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예능 트렌드 제시 및 확산
- 온라인: 디스커버리 채널이 보유한 다양한 콘텐츠 홍보를 통해 소비자들의 인식전환 유도
Results
- 기존 채널 인식 제고 및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에 대한 기자들의 기대감 조성과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가 주도하는 예능 트렌드 확산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런칭 이후 월 도달 200만 달성
#디스커버리 #리얼라이프 #엔터테인먼트채널 #글로벌오리지널콘텐츠
Contact
조연우 이사
삼성전자, P&G, SK텔레콤,
AXA손해보험, 한국MSD, CJ제일제당 외 다수 컨설팅
foxcow@pr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