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비대면 시장 디지털 모빌리티 홍보의 정석
홈 뷰티 디바이스 인지 제고 및 LG 프라엘 브랜드의 시장 선도 포지셔닝
LG 스마트폰만의 USP를 살리고, 동시에 차별화되는 LG모바일 코리아만의 채널 운영
LG전자 홈 엔터테인먼트 제품 브랜드의 디지털 마케팅
LG 스마트폰 신제품 출시에 맞춰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한 긍정적 이슈 생성 및 IMC 활동 전개
급변하는 카메라 시장 환경 내 견고한 리딩 기업 이미지 제고
도시와 기업이 CSR로 하나가 된다
B2C 기업 이미지 쇄신, B2B 기업 가치의 인지도 제고
중소기업 상장사로서 히든챔피언 이미지 각인
다양한 서비스 타깃에 맞는 체계적 콘텐츠 전략으로 온라인 채널 내 KT의 긍정적 이미지 제고
LG소셜캠퍼스의 사업 활동 및 지원 기업들의 사업에 대해 디지털 온드 미디어를 활용한 효과적인 홍보 활동 전개
전 국민적 참여 바탕 삼성 투모로우 솔루션의 인지도 증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