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새로운 미디어 포털 ‘지니 TV’의 정체성 강화 및 인지도 제고
AI 학습데이터 수집부터 가공까지, 시장 선두 기업으로의 포지셔닝
Nreal Air 한국 정식 런칭 이슈를 활용한 홍보, 마케팅 진행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AR 글래스 선두주자 이미지 확보
과거 수행하던 B2B 중심에서 벗어나 미래 먹거리인 B2C 사업 내용을 포괄하는 다각적 언론홍보 활동 수행
글로벌 테크놀로지 기업&ESG 기업 이미지 강화
카메라 시장 내 리딩 기업 이미지 제고
한국 정식 런칭을 위한 디지털 PR, 마케팅 진행을 통해 기업 인지도 향상 및 VR 시장의 리딩 기업 이미지 확보
‘미래 기술을 현실로 구현할 수 있는 솔루션’이라는 포부와 함께 다가올 미래에 등장할 수많은 변화를 알리고, 이를 현실과 일상 생활 속에 구현할 수 있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언론홍보 활동 전개
LG전자 홈 엔터테인먼트 제품의 브랜딩 및 디지털 마케팅
기술력 기반 글로벌 ODM 기업 이미지 확립 및 중견 상장사로서 기업 가치제고
한독 모터스의 디지털 영향력 1위 달성을 위해 ‘Handok Digital Ground’ 컨셉에 기반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전개
다양한 서비스 타깃에 맞는 체계적 콘텐츠 전략으로 온라인 채널 내 KT의 긍정적 이미지 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