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
- ‘CODE대로 즐겨라’ 콘셉트 설정 및 타깃별 홍보 메시지 세분화 실행
-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 개설
- 현장 사전 홍보 진행, 수도권 50개 대학 및 강남 지역 내 행사 포스터 게시
- 서울 주요 게스트 하우스 포스터 게시, 중국 유학생 커뮤니티(웨이신)와 홍보 콘텐츠 제휴 발행 등 외국인 대상 홍보
- KPOP 공연 등 핵심 프로그램 연계 전시 티켓 판매 증대
Results
- 행사기간 참관객 약 50만명(전년 대비 40% 증대)
- 코엑스 MICE 클러스터 전년 대비 방문객 52.1% 증가
- 행사 만족도 전년 대비 8.2점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