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션월드,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방문객 확대 유치를 위한 디지털 캠페인 기획 및 운영
- 소비자 정보 습득 경로 맞춤 매체 선정 및 핵심 구매 요인 활용 콘텐츠 개발
- 마케팅 정보 전달 콘텐츠 외 현장감 전달 How to use 영상 콘텐츠 개발 및 확산
- SNS 파워 페이지 및 유튜브 크리에이터 협력 콘텐츠 개발
- 정보 접점 확대를 위한 브랜드 검색, 키워드, DA 광고 집행
- 브랜드 소통 및 소비자 구매 절차 간소화 구현 공식 마이크로사이트 기획, 개발, 운영
Results
- 브랜드 비보조 상기도 76.6%로 전년도 연속 1위 유지
-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채널 구축 및 페이스북 24.1만, 인스타그램 18.1만 구독자 확보해 동종 업계 2위 채널로 성장
- 홍보 영상, 카페 바이럴 등 디지털 콘텐츠 노출 7344만회 기록
- 6~8월 성수기 시즌 네이버 브랜드 키워드 검색량 460만회 이상. 업계 1위 기록
#대명 #오션월드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디지털캠페인
Contact
박소연 상무
삼성전자, KB국민카드, 파라다이스그룹,
AXA손해보험, BMW한독모터스,
NH투자증권, 동아제약 등 다수 PR컨설팅
psy@pr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