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직접판매산업의 긍정적인 이미지 및 신뢰성 제고
파리올림픽 모멘텀 활용 기획전 홍보 및 월드와이드 올림픽 파트너 명성 강화
유튜브 웹예능 PPL 통한 신제품 이슈화
‘피버(Fever)’ 국내 진출에 따라 브랜드 인지도 형성 및 업계 입지 강화
국내 청과업계 선도 기업 입지 강화 및 긍정적 이미지 제고
국내 넘어 글로벌 ‘아트테인먼트(Art-Entertainment)’ 복합리조트로서의 입지 공고화
퍼포먼스&바이럴 마케팅 연계를 통한 주요 포털 검색 노출 점유 및 세일즈 극대화
실효성 있는 고객 참여 극대화를 통한 브랜드 퍼포먼스 강화
서비스 로봇 대표 기업 이미지 강화 및 신사업 확대 위한 언론 홍보 활동 전개
전략적 SNS채널 운영 통해 경기도일자리재단 인지도 확대 및 긍정적 이미지 제고
국내 로보어드바이저 업계 리딩 기업 이미지 확보 및 미디어와 대중 대상 인지도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