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전략적인 디지털 채널 운영을 통한 브랜드 친밀감 강화 및 ESG 기업 이미지 제고
공감 중심의 소셜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인천공항의 전략 메시지 전달력을 제고하고, 대국민 인식 개선 및 브랜드 가치 향상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카페 브랜드’라는 브랜드 이미지 구축 및 인지도 제고
글로벌 특송 기업으로서의 입지 강화 및 자사의 다양한 배송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 강화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과 사업 간 연결성 강화 및 대중 인지도 향상
국내 최초 진단검사 전문의료기관으로서의 브랜드 위상 강화 및 인지도 제고
직접판매산업의 긍정적인 이미지 및 신뢰성 제고
‘피버(Fever)’ 국내 진출에 따라 브랜드 인지도 형성 및 업계 입지 강화
국내 청과업계 선도 기업 입지 강화 및 긍정적 이미지 제고
국내 넘어 글로벌 ‘아트테인먼트(Art-Entertainment)’ 복합리조트로서의 입지 공고화
퍼포먼스&바이럴 마케팅 연계를 통한 주요 포털 검색 노출 점유 및 세일즈 극대화
실효성 있는 고객 참여 극대화를 통한 브랜드 퍼포먼스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