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계열사(YBM에듀, YBM넷, YBM시사, 한국TOEIC 위원회) 통합 언론홍보를 통해 ‘영어교육=YBM’이라는 인식 및 리딩 브랜드 입지 강화
인테리어 문화 확산에 따라 B2B에서 B2C로의 확장을 위한 MPR 활동 전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의 브랜드 소통 및 소비자 접점 확대
우수 인재 유치 목표 채용 프로그램 온/오프라인 홍보 실행
무비히어로 역할 확대로 영화 온라인 합법 이용 활성화
카길 프리미엄 소고기 ‘엑셀비프’를 국내 미국산 소고기 no.1 브랜드로 포지셔닝하기 위한 통합적 마케팅 PR
국내 소비자 해외여행 트렌드 맞춤 관광 홍보. 파리 일드프랑스를 ‘Destination of Choice’로 포지셔닝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전달 및 우호적 이미지 구축
다양한 디지털 채널 활용 브랜드 및 보험상품 커뮤니케이션 실행을 통한 인지도와 신뢰도 제고
미디어 및 소비자 대상 브랜드 선호도 증대와 즉석밥 트렌드 리딩 기업으로써의 인식 구축
비대면 시장 디지털 모빌리티 홍보의 정석
잇몸 기능성 제품으로의 포지셔닝을 위한 IMC 활동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