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국내 매트리스∙침대업계 트렌드 선도 이미지 강화
펨케어 브랜드를 넘어 여성 건강을 위한 토탈 케어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확장 포지셔닝
효과적인 통합 PR 진행으로 브랜드 신뢰도 및 선호도 제고
욕실에 대한 소비자 인식 확대를 위해 오프라인 채널을 거점으로 한 연간 IMC 캠페인 전개, 언론홍보 및 브랜드 채널 운영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
명품 테이블웨어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타깃 접점 채널인 인스타그램/카카오를 활용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개
한국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언론PR을 통한 브랜드 인지 강화 및 기업가치 제고
MZ세대 집중 공략 통해 기존 수입주류 브랜드와 차별화된 젊고 신선한 이미지 포지셔닝
햇반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안심 통합 캠페인’ 진행해 즉석밥 취식 시 소비자가 같은 불안 요소 해소
에어프랑스-KLM이 추구하는 지속가능성 중심 커뮤니케이션 통해 한국시장 내 선도적 이미지 구축
환경가전 No1. 기업으로 젊고 긍정적 브랜드 이미지 재구축 및 디지털 채널 홍보 커버리지 확대
브랜드 도입기, 오리지널 콘텐츠인 ‘캔들라이트 콘서트’ 중심의 노출 확대로 인지도 형성
업계 및 기업에 대한 긍정적 인식 확대와 ‘국내 대표 명품 플랫폼’으로 포지셔닝 공고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