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업계 및 기업에 대한 긍정적 인식 확대와 ‘국내 대표 명품 플랫폼’으로 포지셔닝 공고화
MZ세대 집중 공략 통해 기존 수입주류 브랜드와 차별화된 젊고 신선한 이미지 포지셔닝
환경가전 No1. 기업으로 젊고 긍정적 브랜드 이미지 재구축 및 디지털 채널 홍보 커버리지 확대
효과적인 통합 언론 PR 진행으로 브랜드 신뢰도 및 선호도 제고
인테리어 문화 확산에 따라 B2B에서 B2C로의 확장을 위한 MPR 활동 전개
전방위 MPR 활동으로 아시아 최대 캐시백 플랫폼 ‘샵백’의 브랜드 인지도/신뢰도 제고
기업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구축 및 원스톱 쇼핑 제안 ‘국내 최대 멀티스토어’ 포지셔닝 공고화
미디어/소비자 대상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업계 대표 브랜드 이미지 구축
세계 최대 악기 종합 메이커로서 국내 악기 시장의 브랜드 포지셔닝 강화
MZ세대 타깃 신제품 런칭 이슈에 맞춰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제품 세일즈 유도
기업 아이덴티티와 트렌드를 접목시켜 ‘안심 라이프스타일 케어 전문 기업’으로 포지셔닝 강화
미디어 및 소비자 대상 브랜드 선호도 증대와 즉석밥 트렌드 리딩 기업으로써의 인식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