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국내 최초의 진단검사 전문의료기관으로서 대중/미디어 인지도 및 이해도 제고
대표적 국내 헬스케어 플랫폼으로서 인지도 제고 및 전문성 강조
잇몸 기능성 제품으로의 포지셔닝을 위한 IMC 활동 전개
유전체 기반 헬스케어 기업 ‘마크로젠’의 기업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경쟁 심화 제약 시장 내 한독 브랜드 호감도 제고
365mc 디지털 채널 유입 증대 및 브랜드, 비만치료에 대한 긍정적 인식 확대
O2O 운동 다이어트 멤버십 TLX PASS의 인지도 증대
진단기업으로서의 아이덴티티 제고 및 실적에 대한 긍정적 전망을 바탕으로 주가 부양에 기여하는 홍보 전개
보툴리눔 톡신, HA필러 국내 1위 기업으로서 기업 인지도 제고 및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