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
- 미디어 및 소비자 대상 업계 1위 브랜드로 인식 강화. 다양한 기획 앵글 발굴, 홍보 메시지 지속적 기사화 등 언론 홍보 확대
- 1주년 기념 소비자 프로모션 및 해외진출 기념 기자간담회 진행 등 오프라인 프로모션 실행
- 공식 페이스북 채널 통해 신개념 놀이문화 포지셔닝 연계 타깃 선호 스토리 및 야구 전문 콘텐츠 발행
Results
- 업계 내 홍보 커버리지 1위 달성(광고 홍보가치 132억 달성)
- 페이스북 운영 1년 만에 3만 팬 달성
- 오프라인 매장 연계 이벤트 통해 방문 증대 및 매출 상승 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