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olution
- 진단검사 시장 선도기업으로서 산업 생태계 전반의 패러다임 변화와 AI 기술 융합 사례를 중심으로 미래지향적 비전이 담긴 콘텐츠 개발
- 의료산업 핵심 이슈를 선제적으로 포착, 이를 활용한 타깃 세그먼트별 맞춤형 또는 시즈널/트렌드성 기사 피칭
- 재단 주요 관계자(대표원장, 이사장, 전문의 등) 인터뷰/칼럼을 통한 재단만의 차별화된 가치 전달

Results
- 보도자료 중심의 단편적 홍보를 넘어 심층 인터뷰, 전문가 칼럼 등 콘텐츠 다변화를 통해 미디어 및 대중의 주목도를 제고하는 전략적 PR 활동 전개, 재단 성과 및 비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양질의 기사 확보
- 소비자 관심도가 높은 건강 이슈 및 계절적 트렌드를 활용한 진단검사 서비스를 적시에 소개함으로써 업계 내 PR 경쟁력 우위 선점
- 체계적인 미디어 관계 구축을 통한 주요 행사 현장 취재 유도 및 재단 내 이슈 발생 시 신속하고 효율적인 언론 대응체계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