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 가글 제품과 차별화를 위해 전문 정보를 담은 영상 제작 및 타겟팅 AD 집행
- 유튜브 크리에이터, 인스타툰, 교양방송 등을 활용한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 주요 검색 포털 내 SEO 강화를 위한 체험단 운영
Results
- 정교한 타깃팅 및 매체 선정으로 업계 평균 CPV 대비 50% 이상 높은 효율 기록
- 잇몸 건강 관련 크리에이터와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으로 전문적인 이미지 구축에 기여
- 검색 상위 노출 알고리즘 최적화로 포털 내 효과적 노출(유관 키워드 SOV 80% 이상 점거)
#동아제약 #검가드 #잇몽기능성제품 #IMC #디지털마케팅 #브랜디드콘텐츠 #체험단
Contact
박소연 상무
삼성전자, KB국민카드, 파라다이스그룹,
AXA손해보험, BMW한독모터스,
NH투자증권, 동아제약 등 다수 PR컨설팅
psy@pr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