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
- 72초 TV X TLX PASS 콜라보 브랜드 영상 제작 및 바이럴 실행
- 직장인 대상 다이어트 성공률 계산기 이벤트 진행 및 바이럴 영상 제작
- 유료 멤버십 후기 콘텐츠 바이럴 통한 직접 매출 전환 캠페인 활동 수행
- 통합 퍼포먼스 마케팅 실행 (앱 설치-가입-결제-재결제 과정 관리 및 성과 유도)
Results
- PR 실행 3개월 후 기존 대비 유료 멤버십 130% 증가
- 앱설치/가입/결제 당 비용 평균 30% 절감
- 72초 TV 콜라보 브랜드 영상 페이스북 배포 후 110만회 재생 달성 (동기간 앱 설치율 140% 향상)
- 다이어트 계산기 이벤트 유입자 당 비용 80% 이상 절감 (웹 CPC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