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
- 고객이 실질적으로 인지 및 유입될 수 있는 언론 PR 활동 전개
- 기업 핵심 사업과 사회적 이슈 연계하여 PR 아이템 적극 발굴
- ESG 관련 앵글 개발, 글로벌 스탠다드 키워드 등 적극 활용해 긍정적인 이미지 및 경쟁력 제고
Results
- 보도자료 커버리지 총 5,302건, 기획자료 총 392건 게재
- 경쟁사 대비 보도자료 게재량 333%, 기획자료 게재량 177% 기록
- 기획자료 퀄리티 보완 및 매체 릴레이션십 강화, 주요 일간지/경제지 등 Major 매체 게재율 26%(100건)
- 미디어 세미나 3회 진행 및 단일 행사 자료 커버리지 100건 이상 달성, 조선/중앙/동아 등 주요 일간지 지면 게재
- ESG 활동 및 성과 관련 기획자료 적극 피칭, 주요 일간지/경제지 지면 포함 월 평균 약 2건 게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