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
- 시각장애인의 문화 생활 지원 및 대중 인식
개선 위한 국내 대표 목소리 재능기부
'착한도서관프로젝트’ PR 실행
- SC제일은행 공식 SNS 채널 통한 소비자
금융 솔루션 제공 및 20대 유저 소통 강화
-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제작 및 타깃 광고 집행 통해 신규 고객 확보
- 은행 상품과 서비스 특성 맞춤 홍보 매체 활용 및 다양한 PR 커뮤니케이션 실행
Results
- 지역 사회에 책임을 다하는 금융 기업으로
브랜드 이미지 형성 및 선호도 제고
- 상품 및 서비스 정보 확산 및 인지도 제고
- 공식 SNS 전년 대비 5만 팬 증가, 4천 3백만 명 페이지 도달, 20대 상품 가입 유도 10만 6천 건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