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olution
- 유튜브, 네이버 등 채널 내 브랜드 홍보 콘텐츠
노출 관리(SOV) 및 모니터링
- 제품 및 고객 라이프스타일 고려 인플루언서 제휴, 다양한 콘텐츠 제작
- 소비자 체험단 운영 통한 콘텐츠 제작 및 확산
- 제품 특장점, 프로모션 등 다양한 정보를 담은
카드뉴스 제작 정기 발행
- 브랜드 타깃 접점의 커뮤니티/매체 제휴를 통한
우호 콘텐츠 확산

Results
-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주요 경쟁사 대비 153%
달성 (TV)
- 네이버 블로그 내 주요 키워드 SOV 경쟁사 대비
3배 이상 점유 (8K TV 305% / 노트북 376% )
- 유튜브 크리에이터 제휴 콘텐츠 100만 뷰 이상
달성 (TV)
- 소비자 체험단 자체 제작 콘텐츠 678건, 인터렉션 630만 회 이상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