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olution
- 구매력 높은 뷰티 고관여 3040 대상 프라엘 USP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 전략 수립
- 피부과에 가지 않고 어디서나 관리를 할 수 있는 뷰티 솔루션, 데일리 홈케어 디바이스로 경쟁우위 강조
- 국내 판매 가정용 LED 마스크 중 유일 미국 FDA CLASS 2 인가를 받은, 제품 안전성&효능을 디지털 소통 확산
- 신제품 출시 사전 체험단 운영으로 디자인 및 USP 홍보, 조기 출시 이슈 붐업

Results
- 11개 주요 경쟁사 대비 네이버 온라인 키워드 검색량 압도적 1위 기록
- 네이버 블로그 뷰티디바이스 항목 내 SOV(Share Of Voice) 20% 점유 달성
- 브랜드 콘텐츠 다수 생성, 고객 참여 이벤트 진행으로 소비자 소통 활성화 기여
- 인플루언서 및 전문의로 구성된 피부 자문단 콘텐츠 제작 홍보로 제품 신뢰도 및 인지도 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