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 PORTFOLIO

본문 바로가기

피알원


KB국민카드통합마케팅PR

<h5>Solution</h5>
- 쉽고 편리한 디지털 카드생활을 뜻하는 'Digital Easy Life' 슬로건을 중심으로 2-Track<br class="mobile_only" /> 커뮤니케이션 전개<br />
- 유튜브 중심의 소셜 영향력 확대하여 업계 리딩 SNS로 도약<br />
- 잠재고객 눈높이에 맞춘 금융 정보 콘텐츠 포맷<br class="mobile_only" /> 개발

Solution
- 쉽고 편리한 디지털 카드생활을 뜻하는 'Digital Easy Life' 슬로건을 중심으로 2-Track
커뮤니케이션 전개
- 유튜브 중심의 소셜 영향력 확대하여 업계 리딩 SNS로 도약
- 잠재고객 눈높이에 맞춘 금융 정보 콘텐츠 포맷
개발


<h5>Results</h5>
- 브랜딩 온드 채널 구축, 소셜 미디어(SNS) 채널<br class="mobile_only" /> 통합 팬 224만 달성<br />
- 금융업계 내 유튜브 1위(주요지표 전년 대비 1,800% 성장), 인스타그램 1위, 페이스북 2위 운영<br />
-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SNS 우수기업 선정 등 금융업계를 넘어 SNS 리딩 브랜드로 도약<br />
-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 웹예능, How-to 콘텐츠 등 User 친화적인 영상 포맷 개발 및 제작

Results
- 브랜딩 온드 채널 구축, 소셜 미디어(SNS) 채널
통합 팬 224만 달성
- 금융업계 내 유튜브 1위(주요지표 전년 대비 1,800% 성장), 인스타그램 1위, 페이스북 2위 운영
-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SNS 우수기업 선정 등 금융업계를 넘어 SNS 리딩 브랜드로 도약
-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 웹예능, How-to 콘텐츠 등 User 친화적인 영상 포맷 개발 및 제작






#KB국민카드 #디지털카드생활 #유튜브 #디지털캠페인 #웹예능 #피알원 #PR회사 #커뮤니케이션그룹
Contact
  • 박소연 이사

    삼행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AXA손해보험, 한독모터스,
    KB국민카드, NH투자증권,
    파라다이스그룹 등 다수 PR컨설팅
    psy@prone.co.kr

리스트 보기

페이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