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쉽고 편리한 디지털 카드생활을 뜻하는 'Digital Easy Life' 슬로건을 중심으로 2-Track 커뮤니케이션 전개
- 유튜브 중심의 소셜 영향력 확대하여 업계 리딩 SNS로 도약
- 잠재고객 눈높이에 맞춘 금융 정보 콘텐츠 포맷 개발
Results
- 브랜딩 온드 채널 구축, 소셜 미디어(SNS) 채널 통합 팬 224만 달성
- 금융업계 내 유튜브 1위(주요지표 전년 대비 1,800% 성장), 인스타그램 1위, 페이스북 2위 운영
-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SNS 우수기업 선정 등 금융업계를 넘어 SNS 리딩 브랜드로 도약
-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 웹예능, How-to 콘텐츠 등 User 친화적인 영상 포맷 개발 및 제작
#KB국민카드 #디지털카드생활 #유튜브 #디지털캠페인 #웹예능
Contact
박소연 상무
삼성전자, KB국민카드, 파라다이스그룹,
AXA손해보험, BMW한독모터스,
NH투자증권, 동아제약 등 다수 PR컨설팅
psy@pr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