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캐릭터 ‘지방이’ 를 활용한 다이어트 정보 및 공감 콘텐츠 기획으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비만치료에 대한 긍정적 인식 확대
- 실제 고객 사례 이미지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 포맷 개발로 브랜드 신뢰도 상승 및 공식 홈페이지 유입 증대
- 인스타그램 채널/공식 홈페이지/유튜브 채널 등 타깃 유입 랜딩에 따른 콘텐츠 소재 개발 및 전략적 타깃팅 광고 운영
Results
- 일상 공감 소재를 활용한 콘텐츠 기획 및 적극적 댓글 응대로 월 평균 댓글 69배, 좋아요 12배 등 인터랙션 상승
- 타깃 관심도 높은 콘텐츠 소재 지속 개발로 월 2,400회 이상 공식 홈페이지 방문 기록
- 전략적 광고 집행을 통해 운영 전 대비 콘텐츠 노출 약 58배 증가하며 타깃과 접점 증대
- #지방흡입, #지방분해, #람스 등 브랜드 관련 핵심 해시태그로 인기 게시물 지속 노출
#365mc #병원마케팅 #디지털PR #SNS콘텐츠 #인스타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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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수연 이사
KT, 휘슬러코리아, 코웨이, 롯데렌탈,
삼천리자전거, 쉐라톤디큐브시티 호텔 등 다수 컨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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