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
- 휴젤만의 차별화된 기업 및 제품 특장점을 부각한 다각도의 기획앵글 개발로 휴젤 기업과 제품 경쟁력 강조
- 휴젤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자산 및 미래 성장 동력 강조를 통해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도약을 앞둔 전문 기업 이미지 확산
Results
- 휴젤이 지닌 다양한 기업 경쟁력을 기반으로 국내 주요 일간지 및 경제지 대상 휴젤 노출 극대화, 긍정적이고 견실한 기업 이미지 구축
- 중국, 유럽, 미국 등 글로벌 시장 진출에 대한 지속적인 기사 노출을 통해 ‘글로벌 기업’ 도약의 기대감 조성
- ‘국내 1위 보툴리눔 톡신’으로서 대표 제품 ‘보툴렉스’ 이미지 견고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