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모터스 > PORTFOLIO

본문 바로가기

피알원


한독 모터스통합마케팅PR

<h5>Solution</h5>
- 기존 운영 SNS 외 YouTube, Naver Post를 신규 채널로 개설하여 고객 소통 전략 채널化<br />
- 시승 및 세일즈 지원을 위한 시승신청 AD 운영 고도화<br />
- 메인 타깃 대상 정보 검색·전달을 고려한 인포테인먼트 콘텐츠 개발

Solution
- 기존 운영 SNS 외 YouTube, Naver Post를 신규 채널로 개설하여 고객 소통 전략 채널化
- 시승 및 세일즈 지원을 위한 시승신청 AD 운영 고도화
- 메인 타깃 대상 정보 검색·전달을 고려한 인포테인먼트 콘텐츠 개발


<h5>Results</h5>
- 메인 타깃(3049 남성)이 궁금해하는 정보를 신속·정확하게 전달하고, 보고 싶어하는 콘텐츠를 흥미롭게 제공하는 한독 모터스만의 차별화된 Digital Ground 구축하여 업계 디지털 리더 이미지 구축<br />
- 신규 개설한 ▲YouTube 채널 업계 최초 10만 Fandom 달성·업계 최초 오리지널 시리즈들을 통한 주요 지표 1위 달성 ▲Naver Post 업계<br class="desktop_only" /> 최초 네이버 메인 노출 50% 달성했으며 기존 채널인 ▲Instagram 인터렉션 144%, 팔로워 64% 상승 ▲Facebook Fandom 1위, 도달수 1,900% 증대 ▲Kakao 친구수 17.5% 증대하며 업계 최대 Fandom, 최다 고객반응 달성<br />
- 정밀 타겟팅 가능한 매체 발굴 및 제휴, AD-TECH 솔루션 구축을 통한 효율 2배 개선

Results
- 메인 타깃(3049 남성)이 궁금해하는 정보를 신속·정확하게 전달하고, 보고 싶어하는 콘텐츠를 흥미롭게 제공하는 한독 모터스만의 차별화된 Digital Ground 구축하여 업계 디지털 리더 이미지 구축
- 신규 개설한 ▲YouTube 채널 업계 최초 10만 Fandom 달성·업계 최초 오리지널 시리즈들을 통한 주요 지표 1위 달성 ▲Naver Post 업계
최초 네이버 메인 노출 50% 달성했으며 기존 채널인 ▲Instagram 인터렉션 144%, 팔로워 64% 상승 ▲Facebook Fandom 1위, 도달수 1,900% 증대 ▲Kakao 친구수 17.5% 증대하며 업계 최대 Fandom, 최다 고객반응 달성
- 정밀 타겟팅 가능한 매체 발굴 및 제휴, AD-TECH 솔루션 구축을 통한 효율 2배 개선





#BMW #한독 #온라인세일즈광고 #디지털마케팅 #SNS채널운영
Contact
  • 박소연 상무

    삼성전자, KB국민카드, 파라다이스그룹,
    AXA손해보험, BMW한독모터스,
    NH투자증권, 동아제약 등 다수 PR컨설팅
    psy@prone.co.kr

리스트 보기

페이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