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임업진흥원 > PORTFOLIO

본문 바로가기

피알원


한국임업진흥원홍보마케팅

<h5>Solution</h5>
- ‘청정’, ‘국가대표’ 키워드 발굴 및 ‘청정임산물 대축제’ 계기 활용하여 온ㆍ오프라인 채널에 메시지 노출 <br />
- 소비자 선호도 높은 인플루언서, 커뮤니티 협업을 통한 브랜드 인식 확산 <br />
- 브랜드 참여 업체를 조명하는 시리즈 콘텐츠 발행을 통한 참여 동기 제공

Solution
- ‘청정’, ‘국가대표’ 키워드 발굴 및 ‘청정임산물 대축제’ 계기 활용하여 온ㆍ오프라인 채널에 메시지 노출
- 소비자 선호도 높은 인플루언서, 커뮤니티 협업을 통한 브랜드 인식 확산
- 브랜드 참여 업체를 조명하는 시리즈 콘텐츠 발행을 통한 참여 동기 제공


<h5>Results</h5>
- K-FOREST FOOD 브랜드 특징을 녹여낸 콘텐츠 제작 및 확산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br />
- 유동인구가 많은 도심, 대형 마트, 맘 카페 등에 전략적 광고 송출을 통한 집중도 제고 <br />
- 소비자/임업인 선호 인플루언서와 협업 진행하여 동급 채널 대비 5천~1만8천회 이상 상회하는 조회수 달성

Results
- K-FOREST FOOD 브랜드 특징을 녹여낸 콘텐츠 제작 및 확산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 유동인구가 많은 도심, 대형 마트, 맘 카페 등에 전략적 광고 송출을 통한 집중도 제고
- 소비자/임업인 선호 인플루언서와 협업 진행하여 동급 채널 대비 5천~1만8천회 이상 상회하는 조회수 달성




#한국임업진흥원 #K-FOREST_FOOD #국가대표 #임산물
Contact
  • 임내형 상무

    코이카, 한국가스공사,
    원자력안전위원회, 영화진흥위원회,
    한국엡손, 한국토지주택공사 등
    다수 PR컨설팅
    nychris@prone.co.kr

리스트 보기

페이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