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춤으로 연결, 소통하는 가치를 국민 모두에게 전하는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의 캠페인
- '나를', '서로를', '다름을', '세상을' 마주보다 각각의 컨셉으로 옥외광고, 숏폼 콘텐츠, 댄스 필름, 퍼포먼스 등
온·오프라인 캠페인 프로그램 운영
Results
• 사전 티저 광고 제작을 통해 멈(mu:m)춤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 조성
→ 전국 44개 옥외 전광판과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꿈의 댄스팀 SNS를 통해 mu:m춤 캠페인 티저 확산
• <48명의 시민들이 참여한 숏폼 12종 멈(mu:m)춤 영상> 서로 다른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들의 일상 속 춤과 무용을 마주한 영상 확산
• 한예리 배우, 김주원 발레리나, 뱅크투브라더스 예술가들이 참여한 멈(mu:m)춤 캠페인 영상>
각 아티스트별 특징을 살려 다름을 마주본 댄스필름 제작 및 확산 → 각 영상별 View 1만 회 이상 확보
• 아티스트만이 갖고 있는 자신만의 인사이트와 이를 통해 알아볼 수 있는 춤, 무용의 중요성과 남녀노소 누구나환경적 조건에 상관없이 향유할 수 있는 무용의 사회적, 교육적 의의 확산
• 대한민국 문화예술교육 축제 폐막 당일 퍼포먼스 공연을 통해 프로젝트의 과정과 성과 확산을 위한 오프닝 공연 운영
• 멈(mu:m)춤 프로젝트 확산을 위한 언론 홍보 진행
→ SBS Biz, 연합뉴스, 국민일보 등 언론 매체를 활용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