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공사 > PORTFOLIO

본문 바로가기

피알원


한국가스공사핵심사업 및 이슈 통합홍보

<h5>Solution</h5>
1. 기업 브랜딩 구축 캠페인<br />
- (유튜브 광고 영상) 핵심사업별 컨셉 도출 및<br class="mobile_only" /> 가스공사의 역할 부각<br />
- (이미지·배너광고·리플릿) 핵심사업 및 이슈에<br class="mobile_only" /> 적합한 키메시지와 톤앤매너 적용<br />
- (오프라인 이벤트) 가스공사 본사가 위치한 대구의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스탬프투어 진행<br />
체계적인 사전·사후홍보 통한 시민 참여 유도,<br class="mobile_only" /> 가스공사 직원 참여형 콘텐츠로 기업의<br class="mobile_only" /> 지역사회공헌 이미지 강화<br /><br />
2. 홍보사업 관리 컨설팅<br />
- (통합홍보 실행계획) 기존의 중장기 홍보전략 검토 및 ’20~’21년 실행계획 수립<br />
- (효과분석 및 컨설팅) 빅데이터, PR밸류 산출 등을 통한 홍보성과 평가, 향후 플래닝<br />
- (홍보자문위원회 운영) 정기적인 자문위원회<br class="mobile_only" /> 개최하여 전략적 홍보실행방안 의견 수렴<br />
- (기업이미지 인지도 조사) 인식 및 인지 수준, 홍보프로그램 평가 수준, 기업이미지 지수 등 확보하여 향후 홍보 계획수립과 기관 이미지 방향성 설정에 적용<br />
- (내부역량 강화) 워크숍, 홍보교육, 우수직원 시상 등을 통한 홍보역량 강화 및 직원참여 유도

Solution
1. 기업 브랜딩 구축 캠페인
- (유튜브 광고 영상) 핵심사업별 컨셉 도출 및
가스공사의 역할 부각
- (이미지·배너광고·리플릿) 핵심사업 및 이슈에
적합한 키메시지와 톤앤매너 적용
- (오프라인 이벤트) 가스공사 본사가 위치한 대구의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스탬프투어 진행
체계적인 사전·사후홍보 통한 시민 참여 유도,
가스공사 직원 참여형 콘텐츠로 기업의
지역사회공헌 이미지 강화

2. 홍보사업 관리 컨설팅
- (통합홍보 실행계획) 기존의 중장기 홍보전략 검토 및 ’20~’21년 실행계획 수립
- (효과분석 및 컨설팅) 빅데이터, PR밸류 산출 등을 통한 홍보성과 평가, 향후 플래닝
- (홍보자문위원회 운영) 정기적인 자문위원회
개최하여 전략적 홍보실행방안 의견 수렴
- (기업이미지 인지도 조사) 인식 및 인지 수준, 홍보프로그램 평가 수준, 기업이미지 지수 등 확보하여 향후 홍보 계획수립과 기관 이미지 방향성 설정에 적용
- (내부역량 강화) 워크숍, 홍보교육, 우수직원 시상 등을 통한 홍보역량 강화 및 직원참여 유도


<h5>Results</h5>
1. 기업 브랜딩 구축<br />
- (유튜브 광고 영상) 기존의 설명적 광고에서 탈피, 기업브랜딩에 효과적이고 유튜브 채널 특성에<br class="mobile_only" /> 적합한 광고 컨셉 기획<br />
- (이미지·배너광고·리플릿) 친환경 메시지 전달에 주력했던 기존의 광고에서 벗어나 사업별 특징을<br class="mobile_only" /> 살린 광고 제작<br />
- (오프라인 이벤트) 추진 중<br /><br />
2. 홍보사업 관리 컨설팅<br />
- 추진 중

Results
1. 기업 브랜딩 구축
- (유튜브 광고 영상) 기존의 설명적 광고에서 탈피, 기업브랜딩에 효과적이고 유튜브 채널 특성에
적합한 광고 컨셉 기획
- (이미지·배너광고·리플릿) 친환경 메시지 전달에 주력했던 기존의 광고에서 벗어나 사업별 특징을
살린 광고 제작
- (오프라인 이벤트) 추진 중

2. 홍보사업 관리 컨설팅
- 추진 중




#한국가스공사 #KOGAS #천연가스 #수소 #그린뉴딜 #친환경에너지 #피알원 #PR회사 #커뮤니케이션그룹
Contact
  • 임내형 이사

    코이카, 한국가스공사,
    원자력안전위원회, 영화진흥위원회,
    화웨이코리아, 한국엡손 등
    다수 PR컨설팅
    nychris@prone.co.kr

리스트 보기

페이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