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olution
- 한국 미디어 환경 및 형식에 부합하는 미디어 앵글 발굴을 통한 홍보활동 전개
- 좌담회, 대표 인터뷰, 기고 등 다양한 언론 홍보를 통해 국내 주요 사업 및 서비스 소개
- 산업(항공), 유통 등으로 미디어 관리를 다각화하며 자사 서비스 이해도 향상

Results
- 타깃 미디어 확장과 국내 기자들이 선호하는 미디어 활동을 진행, 매 분기 마다 경쟁사 대비 높은 기사율은 물론 업계 카운팅 모든 부분에서 SOV 1위 기록中
- 특히 김포 생명과학센터(Life Science Center) 확장 이전 관련해서는 좌담회 진행, 총 93개의 커버리지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