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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명페트병 별도 분리배출제통합마케팅 PR

 <h5>Solution</h5>
- 주요계기 활용, 투명페트병 분리배출 제도에 대해 인지하고 참여할 수 있는 일상 속 경험 제공<br />
- 분리배출에 대한 피로감을 고려, 쉽고 흥미로운 방식의 행동유발형 캠페인 기획<br />
- 단기간 내 홍보 노출도를 높일 수 있는 언론·온라인·현장 홍보 집중 시행

Solution
- 주요계기 활용, 투명페트병 분리배출 제도에 대해 인지하고 참여할 수 있는 일상 속 경험 제공
- 분리배출에 대한 피로감을 고려, 쉽고 흥미로운 방식의 행동유발형 캠페인 기획
- 단기간 내 홍보 노출도를 높일 수 있는 언론·온라인·현장 홍보 집중 시행


 <h5>Results</h5>
- 주차별 퀴즈 챌린지 진행을 통한 제도 이해도 제고 및 뉴닉, 가스앱 등 영향력 있는 매체 활용 챌린지 확산<br />
- 추석명절, 포스트시즌 등 주요 계기 활용한 행동 유발형 현장 캠페인 운영<br />
- 중앙일보 및 채널A, CBS FM 등 언론·방송·라디오 활용 미디어 홍보 진행<br />
- 수도권, 주요 광역시 내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 및 전국 지자체 협업을 통한 BIS 집행을 통한 캠페인 확산

Results
- 주차별 퀴즈 챌린지 진행을 통한 제도 이해도 제고 및 뉴닉, 가스앱 등 영향력 있는 매체 활용 챌린지 확산
- 추석명절, 포스트시즌 등 주요 계기 활용한 행동 유발형 현장 캠페인 운영
- 중앙일보 및 채널A, CBS FM 등 언론·방송·라디오 활용 미디어 홍보 진행
- 수도권, 주요 광역시 내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 및 전국 지자체 협업을 통한 BIS 집행을 통한 캠페인 확산




#투명페트병별도분리배출 #환경부 #KPRC #KOR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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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자력안전위원회, 영화진흥위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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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ychris@pron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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