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5>Solution</h5>
- 주요계기 활용, 투명페트병 분리배출 제도에 대해 인지하고 참여할 수 있는 일상 속 경험 제공<br />
- 분리배출에 대한 피로감을 고려, 쉽고 흥미로운 방식의 행동유발형 캠페인 기획<br />
- 단기간 내 홍보 노출도를 높일 수 있는 언론·온라인·현장 홍보 집중 시행](http://prone.co.kr/data/file/portfolio/3076575963_L1JwXTma_6065fd885fe1a8081d21ac55561c69a5acdfa667.png)
Solution
- 주요계기 활용, 투명페트병 분리배출 제도에 대해 인지하고 참여할 수 있는 일상 속 경험 제공
- 분리배출에 대한 피로감을 고려, 쉽고 흥미로운 방식의 행동유발형 캠페인 기획
- 단기간 내 홍보 노출도를 높일 수 있는 언론·온라인·현장 홍보 집중 시행
![<h5>Results</h5>
- 주차별 퀴즈 챌린지 진행을 통한 제도 이해도 제고 및 뉴닉, 가스앱 등 영향력 있는 매체 활용 챌린지 확산<br />
- 추석명절, 포스트시즌 등 주요 계기 활용한 행동 유발형 현장 캠페인 운영<br />
- 중앙일보 및 채널A, CBS FM 등 언론·방송·라디오 활용 미디어 홍보 진행<br />
- 수도권, 주요 광역시 내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 및 전국 지자체 협업을 통한 BIS 집행을 통한 캠페인 확산](http://prone.co.kr/data/file/portfolio/3076575963_ULmaoZXD_9ad282c172aa1e1446fa2a9f7ea43bae5756f8d0.png)
Results
- 주차별 퀴즈 챌린지 진행을 통한 제도 이해도 제고 및 뉴닉, 가스앱 등 영향력 있는 매체 활용 챌린지 확산
- 추석명절, 포스트시즌 등 주요 계기 활용한 행동 유발형 현장 캠페인 운영
- 중앙일보 및 채널A, CBS FM 등 언론·방송·라디오 활용 미디어 홍보 진행
- 수도권, 주요 광역시 내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 및 전국 지자체 협업을 통한 BIS 집행을 통한 캠페인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