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
- 네이버SA(브랜드검색, 파워링크, 쇼핑검색), 카카오SA, 구글SA 등 주요 포털 검색광고 상시 운영
- 정기적인 IT/음향 전문 네이버 인플루언서 협업으로 네이버 VIEW/인플루언서 탭 상위 노출 관리
- 신제품 런칭 시점 맞춰 네이버GFA, 메타 등 주요 DA 캠페인 추가 집행으로 폭발적인 매출 견인 유도
Results
- 운영 이전 대비, 퍼포먼스 영역 내 연간 구매 전환 효율 대폭 증대
: 구매 전환매출 16억 원(22’) → 41억 원(23’) → 56억 원(24’)으로 운영 이래 총 250% 증가
: ROAS 1162%(22’) → 2018%(23’) → 2151%(24’)로 운영 이래 총 85.11% 증가
- 네이버 포털 내 리뷰 콘텐츠 월 12건 생산, 주요 연관 키워드 전략적 상위 노출 관리
: ‘보스’, ‘BOSE’, ‘보스헤드폰’ 등 브랜드 키워드 SOV 100% 점유
: ‘블루투스스피커’, ‘노이즈캔슬링헤드폰’ 등 SA 영역 내 주요 매출전환 키워드 SOV 50% 이상 지속 점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