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
- 브랜드 T&M를 반영한 채널 운영으로 팔로워 증대 및 통합 탭 등 상위 노출 확보
- 네이버SA, DA, 메타, 구글의 상시적인 운영으로 지속적인 매출 발생
- 신제품 및 주요 프로모션 시기에 맞춰 신제품검색, NOSP와 같은 추가 광고 집행으로 효율 극대화
Results
- 2배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증가 및 주요 일반 키워드 상위 노출 진행
: 인스타그램 팔로워 5,000명대 → 1.1만명 이상
: 브랜드 관련 키워드 노출에서 <블루투스 이어폰>, <스피커추천> 과 같은 키워드로 통합 탭 다수 노출
- 지속적인 광고 효율 개선으로 2024년 12월 기준, 퍼포먼스 전환 매출 10억 원 이상 달성
- 브랜드 키워드를 제외하고 일반 키워드로 구매 타깃 확장 시도 및 유의미한 결과 도출
: 구매전환 30건 이상 발생 및 매출액 3천 만원 이상 확보 (24년 12월, 네이버 SS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