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 '엑셀비프' > PORTFOLIO

본문 바로가기

피알원


카길 '엑셀비프'MPR

<h5>Solution</h5>
- 엑셀비프의 ’ 업계 no.1 ‘브랜드 달성을 위한<br class="mobile_only" /> 중장기적 관점 IMC진행<br />
- B2C 확대 및 브랜드 인지도 확대위한 B2B + B2C Two- track’ 전략 실시<br />
- 브랜드 노출 극대화 및 인지도 강화 위한 채널 선정 및 콘텐츠 전략 실행<br />
- B2B 비즈니스 확대 업무 협업, B2B+ B2C 시너지 효과로 브랜드 파워 강화

Solution
- 엑셀비프의 ’ 업계 no.1 ‘브랜드 달성을 위한
중장기적 관점 IMC진행
- B2C 확대 및 브랜드 인지도 확대위한 B2B + B2C Two- track’ 전략 실시
- 브랜드 노출 극대화 및 인지도 강화 위한 채널 선정 및 콘텐츠 전략 실행
- B2B 비즈니스 확대 업무 협업, B2B+ B2C 시너지 효과로 브랜드 파워 강화


<h5>Results</h5>
- 2019~2020년 국내 미국산 소고기 시장 점유율<br class="mobile_only" /> 1위 달성 (미국 PIERS 리포트 기준)<br />
- 언론 기사량 66,000% 증가, 인지도 확대로 언론<br class="mobile_only" /> 2차 재확산<br />
- 브랜드 노출 극대화로 브랜드 인지도 확대<br />
- B2B비즈니스 협업, 매출 및 비즈니스 확대 기여

Results
- 2019~2020년 국내 미국산 소고기 시장 점유율
1위 달성 (미국 PIERS 리포트 기준)
- 언론 기사량 66,000% 증가, 인지도 확대로 언론
2차 재확산
- 브랜드 노출 극대화로 브랜드 인지도 확대
- B2B비즈니스 협업, 매출 및 비즈니스 확대 기여





#카길코리아 #프리미엄소고기 #통합마케팅PR #엑셀비프 #IMC
Contact
  • 김수연 본부장

    KT, 휘슬러코리아, 코웨이, 롯데렌탈,
    삼천리자전거, 쉐라톤디큐브시티 호텔 등 다수 컨설팅
    dasvolk@prone.co.kr

리스트 보기

페이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