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판매공제조합 > PORTFOLIO

본문 바로가기

피알원


직접판매공제조합PA

<h5>Solution</h5>
- 직접판매공제조합 인지도 제고 및 긍정 인식 확산을 위한 SNS 채널운영 방안 수립<br />
- 채널별 특성 활용, 사용자 중심의 콘텐츠 개발 및 소통 강화<br />

Solution
- 직접판매공제조합 인지도 제고 및 긍정 인식 확산을 위한 SNS 채널운영 방안 수립
- 채널별 특성 활용, 사용자 중심의 콘텐츠 개발 및 소통 강화


<h5>Results</h5>
- 주요 아젠다를 반영한 공감형 콘텐츠 제작 및 채널운영을 통해 채널별 이용자 평균 10% 증가<br /> 
- 시즌 키워드, 연관 검색어 분석 등 키워드 조합을 통해 채널 방문 및 콘텐츠 유입 확대로 평균 조회수 48% 증가<br /> 
- 실제 사례 활용, 다단계 판매 산업에 대한 관심도 제고 및 인도 향상에 기여<br />

Results
- 주요 아젠다를 반영한 공감형 콘텐츠 제작 및 채널운영을 통해 채널별 이용자 평균 10% 증가
- 시즌 키워드, 연관 검색어 분석 등 키워드 조합을 통해 채널 방문 및 콘텐츠 유입 확대로 평균 조회수 48% 증가
- 실제 사례 활용, 다단계 판매 산업에 대한 관심도 제고 및 인도 향상에 기여




#직접판매공제조합 #온라인채널운영 #다단계판매산업 #온라인 콘텐츠
Contact
  • 임내형 상무

    코이카, 한국가스공사,
    원자력안전위원회, 영화진흥위원회,
    한국엡손, 한국토지주택공사 등
    다수 PR컨설팅
    nychris@prone.co.kr

리스트 보기

페이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