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olution
- 대중과 소셜미디어 커뮤니케이션 통해 유대감 형성하고, 이를 바탕으로, 인천공항 전략적 메시지 효과적 전달
- 국민과 여행객을 대상으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시행하여 인천국제공항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우호적 여론형성에 기여
![<h5>Results</h5>
[브랜드캠페인1] 대국민 시즈널 이슈인 파리올림픽을 활용해 초대형 현수막 제작을 통해 다수 언론 노출 및 브랜드 호감도 제고에 기여<br /><br />
[브랜드캠페인2] 4단계 사업 완료 및 제2여객터미널 확장 이슈 확산을 위해 유명 여행 인플루언서인](http://prone.co.kr/data/file/portfolio/thumb-3076575963_si5xjN6L_33fc922761221ed3336e56581ec3ee89e3e9fcf3_1920x1080.jpg)
Results
[브랜드캠페인1] 대국민 시즈널 이슈인 파리올림픽을 활용해 초대형 현수막 제작을 통해 다수 언론 노출 및 브랜드 호감도 제고에 기여
[브랜드캠페인2] 4단계 사업 완료 및 제2여객터미널 확장 이슈 확산을 위해 유명 여행 인플루언서인 '빠니보틀'과의 협업하여 콘텐츠 제작 및 이벤트 진행, 콘텐츠 오가닉 조회수 약 50만회 이상 발생, 댓글 및 퀴즈 이벤트 참여자 총 860명 이상으로 달성
[유튜브] 공항공사 직원이 직접 출연한 대리공항 시리즈 등 약 50여건의 콘텐츠로 연간 누적 조회수 143만회를 기록 및 구독자 약 9,500명 증가하며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강화
[인스타그램] 밈과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활용한 공감형 콘텐츠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총 도달 수 816만회, 조회수 417만회 이상 달성, 전년대비 팔로워 10,000명 이상 증가
[페이스북] 채널 특성을 반영하여 국외 팔로워를 타깃으로 콘텐츠 운영 및 타 채널로 유입 촉진, 총 도달 수 595만회, 조회수 312만회 이상 달성, 전년대비 팔로워 13,000명 이상 증가
[블로그] 채널 주 방문 목적을 분석한 전략적인 콘텐츠 운영 및 이용자 중심의 키워드 전략을 통해 검색 유입 제고
[서포터즈]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새로운 홍보 아이템 발굴 및 서포터즈 참여자의 브랜드 로열티 강화, 운영 기간 중 총 308건의 콘텐츠 제작 및 조회수 17만회 이상 달성
위 활동으로 시의성 있는 이슈 활용 및 채널별 맞춤형 콘텐츠 운영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온라인 홍보 성과를 극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