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프렌즈코리아 KOICA 봉사단(2022) > PORTFOLIO

본문 바로가기

피알원


월드프렌즈코리아 KOICA 봉사단(2022)통합마케팅PR

<h5>Solution</h5>
- 월드프렌즈코리아, KOICA 해외봉사단별 특징을 고려한 컨셉 및 홍보 메시지 개발<br />
- 청년층 비롯 잠재 고객 발굴을 위한 중장기 전략 수립 및 홍보 컨설팅 수행<br />
- 봉사단 경험 및 협력국 문화와 관련된 인터랙션 콘텐츠 등 타깃 맞춤형 콘텐츠 제작을 통해 사업에 대한 타깃 공감대 형성<br />
- 월드프렌즈코리아 서포터즈 ‘WFK-Creator’ 콘텐츠 활용 KOICA 공공외교 정보 확산<br />
-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플러스친구 채널을 통해 정기적 콘텐츠 발행

Solution
- 월드프렌즈코리아, KOICA 해외봉사단별 특징을 고려한 컨셉 및 홍보 메시지 개발
- 청년층 비롯 잠재 고객 발굴을 위한 중장기 전략 수립 및 홍보 컨설팅 수행
- 봉사단 경험 및 협력국 문화와 관련된 인터랙션 콘텐츠 등 타깃 맞춤형 콘텐츠 제작을 통해 사업에 대한 타깃 공감대 형성
- 월드프렌즈코리아 서포터즈 ‘WFK-Creator’ 콘텐츠 활용 KOICA 공공외교 정보 확산
-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플러스친구 채널을 통해 정기적 콘텐츠 발행


<h5>Results</h5>
- 월드프렌즈코리아 통합 브랜드 특징을 녹여낸 광고/홍보 콘텐츠 제작 및 확산을 통해 봉사단 모집 지원자 수 확대<br />
- 귀국인재, 개발협력 분야 실무자 등을 활용해 기관 핵심 가치 소개 및 잠재 고객(봉사단 지원자)과 소통 활성화<br />
- 코로나19 대응 및 성과 중심 운영으로 SNS 채널의 성장 증대 (사업 전 대비 ‘유튜브 구독자 1,981%’ 증가 등)

Results
- 월드프렌즈코리아 통합 브랜드 특징을 녹여낸 광고/홍보 콘텐츠 제작 및 확산을 통해 봉사단 모집 지원자 수 확대
- 귀국인재, 개발협력 분야 실무자 등을 활용해 기관 핵심 가치 소개 및 잠재 고객(봉사단 지원자)과 소통 활성화
- 코로나19 대응 및 성과 중심 운영으로 SNS 채널의 성장 증대 (사업 전 대비 ‘유튜브 구독자 1,981%’ 증가 등)




#월드프렌즈코리아 #KOICA #코이카 #한국국제협력단 #해외봉사단
Contact
  • 임내형 상무

    코이카, 한국가스공사,
    원자력안전위원회, 영화진흥위원회,
    한국엡손, 한국토지주택공사 등
    다수 PR컨설팅
    nychris@prone.co.kr

리스트 보기

페이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