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교부 > PORTFOLIO

본문 바로가기

피알원


외교부디지털마케팅

<h5>Solution</h5>
- 인종주의, 차별반대를 위한 SNS 캠페인 #LiveTogether 확산을 위해 ‘애니메이션 뮤직 비디오’ 형태의 히어로 콘텐츠 기획<br />
- 백신외교, 인종차별 반대 등 주요 외교 이슈를 담당하고 있는 외교관들의 ‘비하인드 인터뷰 시리즈’  MOFA PEOPLE 기획<br />
- 한복, 조선활자, 태권도 등 한국 문화 유산의 올바른 정보와 우수성을 알리는 모션카드 뉴스 등 ‘숏폼 콘텐츠’ 제작

Solution
- 인종주의, 차별반대를 위한 SNS 캠페인 #LiveTogether 확산을 위해 ‘애니메이션 뮤직 비디오’ 형태의 히어로 콘텐츠 기획
- 백신외교, 인종차별 반대 등 주요 외교 이슈를 담당하고 있는 외교관들의 ‘비하인드 인터뷰 시리즈’ MOFA PEOPLE 기획
- 한복, 조선활자, 태권도 등 한국 문화 유산의 올바른 정보와 우수성을 알리는 모션카드 뉴스 등 ‘숏폼 콘텐츠’ 제작


<h5>Results</h5>
- 디지털 채널 합산 구독자 수 17.5만 명 돌파 (진행 중)<br />
- 유튜브 히어로 콘텐츠 100만 뷰 돌파

Results
- 디지털 채널 합산 구독자 수 17.5만 명 돌파 (진행 중)
- 유튜브 히어로 콘텐츠 100만 뷰 돌파




#MOFA #KOREA #KOREAZ #Ambassador #Tradition
Contact
  • 곽동원 상무

    니콘이미징코리아, LG전자,
    LG생활건강, 오클리, 광동제약,
    신세계 아이앤씨 등 다수 PR컨설팅
    dong1@prone.co.kr

리스트 보기

페이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