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olution
-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유도할 수 있도록 소비자 참여 콘텐츠와 정보성 콘텐츠 강화
- 제품 정보를 활용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국내 소비자에게 인지도 제고

Results
- 오프라인 행사 진행 시 참가자 증가 (기존 신청자 수 대비 150% 증가)
- 세일즈 정보 제공 콘텐츠 확대(기존 대비 2배)로 공식 채널 호감도/방문도 상승 (1.2배 증가)
- 스토리 및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로 도달 수 및 조회수 증가
: 도달 및 조회 수 기존 콘텐츠 대비 2배 증가
: 팔로워 수 총 7,729명 증가
: 주요 해시태그 (#오클리) 콘텐츠 수 22,589건 증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