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 PORTFOLIO

본문 바로가기

피알원


야마하뮤직코리아통합마케팅PR

<h5>Solution</h5>
- Brand Promise ‘Make Waves’ 중심으로 대중성 확보 및 브랜드 퀄리티 확장<br />
- 전략적 메시지 확산을 위한 Media Tool 구성<br />
- 채널별 타깃 맞춤 키메시지 &amp; 채널 매칭 운영<br />
- 고객과 브랜드와의 관계 구축을 위한 소셜 콘텐츠 제작 및 비즈니스 채널 강화<br />
- PR 시스템 재구축 &amp; 언론 노출 횟수를 늘려 브랜드 친숙도 향상<br />
- 브랜드 및 제품 정보와 함께 관련성 있는 트렌드 정보를 언론홍보 키워드와 접목, 대중들이 주목할 가치의 보도자료 제공

Solution
- Brand Promise ‘Make Waves’ 중심으로 대중성 확보 및 브랜드 퀄리티 확장
- 전략적 메시지 확산을 위한 Media Tool 구성
- 채널별 타깃 맞춤 키메시지 & 채널 매칭 운영
- 고객과 브랜드와의 관계 구축을 위한 소셜 콘텐츠 제작 및 비즈니스 채널 강화
- PR 시스템 재구축 & 언론 노출 횟수를 늘려 브랜드 친숙도 향상
- 브랜드 및 제품 정보와 함께 관련성 있는 트렌드 정보를 언론홍보 키워드와 접목, 대중들이 주목할 가치의 보도자료 제공


<h5>Results</h5>
- 각 채널별 고객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댓글 및 콘텐츠 반응 수치 20% 증가)<br />
- 미디어 릴레이션십 강화를 위해 적극적인 자료 F/U, 정기 미디어 미팅 진행<br />
- 체계적인 기자 관리를 위한 출입기자 업데이트 상시 진행

Results
- 각 채널별 고객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댓글 및 콘텐츠 반응 수치 20% 증가)
- 미디어 릴레이션십 강화를 위해 적극적인 자료 F/U, 정기 미디어 미팅 진행
- 체계적인 기자 관리를 위한 출입기자 업데이트 상시 진행




#야마하뮤직코리아 #IMC #악기종합메이커 #언론홍보 #SNS채널운영 #그랜드피아노 #피알원 #PR회사 #커뮤니케이션그룹
Contact
  • 임내형 상무

    코이카, 한국가스공사,
    원자력안전위원회, 영화진흥위원회,
    한국엡손, 한국토지주택공사 등
    다수 PR컨설팅
    nychris@prone.co.kr

리스트 보기

페이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