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철 원재료', '고품질’ 등 브랜드 핵심 PR 키워드 개발을 통한 차별점 부각 및 프리미엄 브랜드 포지셔닝 강화
- 주력 시즌별 보도자료 배포, 인플루언서 체험단 운영, 뉴미디어 제휴 병행을 통한 이슈 확산력 극대화
- 정기적 기자 미팅 등 체계적인 미디어 관리 운영
Results
- 다양한 미디어 자료와 정기적인 PR활동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
- 적극적인 미디어 미팅을 통한 브랜드의 이해도 제고 및 긍정적인 관계 형성
#아티제 #언론PR #디지털바이럴 #인플루언서 #파워채널제휴
Contact
조수연 이사
무신사, 안다르, LG생활건강, 아이더,
KT&G 동인비, 메가박스, 설빙,
CJ 햇반, 올리브영, 한화생명 등
다수 브랜드 위기관리 및 PR 컨설팅
soo@pr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