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관여 형성) 수소모빌리티 미래가치 및 인프라 구축 계획 강조 통한 관여도 제고
- 단순 성과 나열식 콘텐츠가 아닌 스토리텔링 콘텐츠 통한 호기심 유도 및 상용차(버스, 택배차 등) 중심으로
수소차 생태계를 조성한다는 정부 정책에 따라 상용차 접점 매체 중심의 홍보프로그램 구성
Results
- 장기간 반복 노출되는 매체(KTX&SRT, 역사 외부 기둥광고 등) 활용을 통한 정책 인지도 향상
- 홍보영상 시청 및 확산 유도를 위해 SNS 퀴즈 이벤트 연계 추진
ㆍ채널 내 타 콘텐츠 대비 2배 이상의 조회수 기록(5,040회)
ㆍ769명 이벤트 참여, 38:1 경쟁률 기록
- 지자체 협조 가능한 홍보매체 발굴 및 추진으로 전국버스정보시스템 내 노출 → 전국 단위 홍보 추진을 통한 정보 사각지대 해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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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내형 상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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