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olution
- 재단의 아이덴티티를 알리기 위해 공중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오프라인 행사 기획 및 이벤트 제안
- 보험담당 기자 외 사회부, 의학담당 기자 등 사업별 기자 Pool 확보해 기획기사 피칭률 및 지면 게재율 증대 유도

Results
- 대국민 생명존중 캠페인의 오프라인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해 사회공헌재단으로서 인지도 향상에 기여
- 사업별 깊이 있는 이야기가 담긴 기획기사 및 인터뷰 노출 건수 대폭 향상 (전년 동기 대비 약 133% 증가)
- 사업별 Fit한 기자군 적극 공략해 깊이 있는 기자 Pool 확보 및 지면 노출률 향상 (피칭 건 중 약 50% 지면 게재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