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olution
- 선제적 커뮤니케이션 통해 언론 메시지 선점, 국내 1위 자전거 기업 브랜드 위상 강화
- 전기자전거 전문성 강조한 기사 및 유튜브 콘텐츠 통해 ‘퍼스널 모빌리티’ 선도 기업 이미지 형성

Results
- 경쟁사 대비 언론 노출량 226%, 지면 기사량 120%, 온라인 기사량 231.7% 이상 게재, 언론
메시지 우위 선점
- 자사 전기자전거 언급 기사 경쟁사 대비 15% 이상 달성, 퍼스널 모빌리티 선도 기업 이미지 확대
- 유튜브 콘텐츠 조회 수 1,240,596회 달성,
전기자전거 제품 효과적 노출
- 팬 사인회 및 모터쇼 성료를 통해 브랜드 위상
강화와 신제품 인지도 확대에 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