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 PORTFOLIO

본문 바로가기

피알원


삼천리자전거통합마케팅PR

<h5>Solution</h5>
- 선제적 커뮤니케이션 통해 언론 메시지 선점, 국내 1위 자전거 기업 브랜드 위상 강화<br />
- 전기자전거 전문성 강조한 기사 및 유튜브 콘텐츠 통해 ‘퍼스널 모빌리티’ 선도 기업 이미지 형성

Solution
- 선제적 커뮤니케이션 통해 언론 메시지 선점, 국내 1위 자전거 기업 브랜드 위상 강화
- 전기자전거 전문성 강조한 기사 및 유튜브 콘텐츠 통해 ‘퍼스널 모빌리티’ 선도 기업 이미지 형성


<h5>Results</h5>
- 경쟁사 대비 언론 노출량 226%, 지면 기사량 120%, 온라인 기사량 231.7% 이상 게재, 언론<br class="mobile_only" /> 메시지 우위 선점<br />
- 자사 전기자전거 언급 기사 경쟁사 대비 15% 이상 달성, 퍼스널 모빌리티 선도 기업 이미지 확대<br />
- 유튜브 콘텐츠 조회 수 1,240,596회 달성,<br class="mobile_only" /> 전기자전거 제품 효과적 노출<br />
- 팬 사인회 및 모터쇼 성료를 통해 브랜드 위상<br class="mobile_only" /> 강화와 신제품 인지도 확대에 기여

Results
- 경쟁사 대비 언론 노출량 226%, 지면 기사량 120%, 온라인 기사량 231.7% 이상 게재, 언론
메시지 우위 선점
- 자사 전기자전거 언급 기사 경쟁사 대비 15% 이상 달성, 퍼스널 모빌리티 선도 기업 이미지 확대
- 유튜브 콘텐츠 조회 수 1,240,596회 달성,
전기자전거 제품 효과적 노출
- 팬 사인회 및 모터쇼 성료를 통해 브랜드 위상
강화와 신제품 인지도 확대에 기여




#삼천리자전거 #퍼스널모빌리티 #언론홍보 #유튜브콘텐츠 #모터쇼 #피알원 #PR회사 #커뮤니케이션그룹
Contact
  • 김수연 본부장

    KT, 휘슬러코리아, 코웨이, 롯데렌탈,
    삼천리자전거, 쉐라톤디큐브시티 호텔 등 다수 컨설팅
    dasvolk@prone.co.kr

리스트 보기

페이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