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와 함께하는 행복한 도시 > PORTFOLIO

본문 바로가기

피알원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행복한 도시CSR 캠페인

<h5>Solution</h5>
- 삼성전자의 CSR 활동 홍보를 위한 온라인 채널<br class="mobile_only" /> 운영<br />
- 2013년 말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행복한 도시’의 함축적인 표현인  &lt;삼행시&gt; 캠페인 제안<br />
- 2014년 삼성의 전국 지역사업장 동시 진행.<br class="mobile_only" /> &lt;삼행시-수원&gt;, &lt;삼행시 아산&gt;, &lt;삼행시-광주&gt;,<br class="mobile_only" /> &lt;삼행시-구미&gt; 4개 온라인 거점을 통해<br class="desktop_only" /> CSR활동 생생하게 전달<br />
- 필진, 블로그기자단 활동 등 지역민 참여를<br class="mobile_only" /> 적극적으로 유도하기 위한 프로그램 실행

Solution
- 삼성전자의 CSR 활동 홍보를 위한 온라인 채널
운영
- 2013년 말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행복한 도시’의 함축적인 표현인 <삼행시> 캠페인 제안
- 2014년 삼성의 전국 지역사업장 동시 진행.
<삼행시-수원>, <삼행시 아산>, <삼행시-광주>,
<삼행시-구미> 4개 온라인 거점을 통해
CSR활동 생생하게 전달
- 필진, 블로그기자단 활동 등 지역민 참여를
적극적으로 유도하기 위한 프로그램 실행


<h5>Results</h5>
- 캠페인 실행 전 대비 CSR활동에 대한 인지도 90%, 기업 호감도 50%, 지역에 대한 기업 기여도 67% 성장<br />
- 블로그 방문자수 전년 동기 대비 4.1배 증가<br />
- 홍보영상 노출, 방문신청 서비스 등 사업장 허브 채널 역할 수행<br />
- 2015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_CSR부문<br class="mobile_only" /> 우수상<br />
- 2017 한국PR대상_우수상

Results
- 캠페인 실행 전 대비 CSR활동에 대한 인지도 90%, 기업 호감도 50%, 지역에 대한 기업 기여도 67% 성장
- 블로그 방문자수 전년 동기 대비 4.1배 증가
- 홍보영상 노출, 방문신청 서비스 등 사업장 허브 채널 역할 수행
- 2015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_CSR부문
우수상
- 2017 한국PR대상_우수상





#삼성전자 #삼행시 #CSR #블로그기자단 #피알원 #PR회사 #커뮤니케이션그룹
Contact
  • 박소연 이사

    삼행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AXA손해보험, 한독모터스,
    KB국민카드, NH투자증권,
    파라다이스그룹 등 다수 PR컨설팅
    psy@prone.co.kr

리스트 보기

페이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