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레로이앤보흐 > PORTFOLIO

본문 바로가기

피알원


빌레로이앤보흐디지털마케팅

<h5>Solution</h5>
- 테이블웨어 타깃 대상 브랜드 노출 및 인지도 제고를 통한 시장 내 브랜드 경쟁력 강화<br />
- 프로모션 및 온라인 커머스 홍보와 매장 방문 유도를 통한 세일즈 증대 기여<br />
- 매거진 형태의 채널 운영을 통해 ‘갖고 싶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제품 각인

Solution
- 테이블웨어 타깃 대상 브랜드 노출 및 인지도 제고를 통한 시장 내 브랜드 경쟁력 강화
- 프로모션 및 온라인 커머스 홍보와 매장 방문 유도를 통한 세일즈 증대 기여
- 매거진 형태의 채널 운영을 통해 ‘갖고 싶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제품 각인


<h5>Results</h5>
- SNS에 소비를 자랑하는 젊은 세대의 미코노미 열풍으로 명품 소비 행태가 럭셔리테리어에서 프리미엄 식기까지 빠르게 확대 중, 이에<br class="desktop_only" /> 구매력을 갖춘 핵심 타깃을 대상으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강화<br />
- 퀄리티 있는 인스타그램/카카오톡 콘텐츠 지속 발행을 통한 브랜드 자산 확보와 디지털 브랜드 버즈량 제고 및 추가적인 바이럴 확산 효과를<br class="desktop_only" /> 획득할 수 있는 채널 활동 전개<br />
- 정기적인 프로모션 및 온라인몰/홈쇼핑 연계 콘텐츠, 오프라인 매장 방문 유도형 콘텐츠로 소비자 대상 세일즈 전환 유도<br />
- 운영 기간 동안 채널 팔로워 83%, 노출/도달 725% 증가

Results
- SNS에 소비를 자랑하는 젊은 세대의 미코노미 열풍으로 명품 소비 행태가 럭셔리테리어에서 프리미엄 식기까지 빠르게 확대 중, 이에
구매력을 갖춘 핵심 타깃을 대상으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강화
- 퀄리티 있는 인스타그램/카카오톡 콘텐츠 지속 발행을 통한 브랜드 자산 확보와 디지털 브랜드 버즈량 제고 및 추가적인 바이럴 확산 효과를
획득할 수 있는 채널 활동 전개
- 정기적인 프로모션 및 온라인몰/홈쇼핑 연계 콘텐츠, 오프라인 매장 방문 유도형 콘텐츠로 소비자 대상 세일즈 전환 유도
- 운영 기간 동안 채널 팔로워 83%, 노출/도달 725% 증가




#빌레로이앤보흐 #테이블웨어 #Villeroyboch #LoveTheMoment #인테리어디자인 #인테리어소품 #온더테이블 #홈스타일링 #홈인테리어 #홈테이블
Contact
  • 김희정 이사

    LG전자, SSG페이, 신세계 프라퍼티,
    LG전자베스트샵, 퍼시스 알로소 등
    다수 PR컨설팅
    ari@prone.co.kr

리스트 보기

페이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