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안다르, 마켓컬리 > PORTFOLIO

본문 바로가기

피알원


무신사, 안다르, 마켓컬리스타트업 PR

<h5>Solution</h5>
- 기업 내부 홍보 인력이 부족한 스타트업의 특성을 깊이 이해하고,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기업<br class="mobile_only" /> PR팀 역할 대행<br />
- 언론에서 요구하는 스타트업의 이미지에<br class="mobile_only" /> 부합하는 콘텐츠 개발, 스타트업 내 선도 이미지<br class="mobile_only" /> 획득<br />
- CEO 및 내부 임직원의 맨파워를 드러낼 수 있는 기사 발굴을 통해 기업 가치 제고

Solution
- 기업 내부 홍보 인력이 부족한 스타트업의 특성을 깊이 이해하고,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기업
PR팀 역할 대행
- 언론에서 요구하는 스타트업의 이미지에
부합하는 콘텐츠 개발, 스타트업 내 선도 이미지
획득
- CEO 및 내부 임직원의 맨파워를 드러낼 수 있는 기사 발굴을 통해 기업 가치 제고


&lt;h5&gt;1. 무신사&lt;/h5&gt;&lt;h5&gt;Results&lt;/h5&gt;
- 국내 1위 온라인 패션 플랫폼으로서 이미지 구축&lt;br /&gt;
- 언론홍보 진행 기간(14개월) 동안 단신 및&lt;br class=&#034;mobile_only&#034; /&gt; 기획기사 월 평균 약 630건의 커버리지 확보&lt;br /&gt;
- 2020년 상반기 전년 동기 대비 언론 커버리지 약 1.7배의 양적 홍보 성과 기록&lt;br /&gt;
- 테라스, 솔드아웃 등 기업 신규 사업에 대한&lt;br class=&#034;mobile_only&#034; /&gt; 커버리지 다수 확보, 우호적 여론 형성&lt;br /&gt;
- 부정 이슈 발생 시 신속한 대응 통해 여론의 긍정적 인식 유지 및 강화

1. 무신사
Results
- 국내 1위 온라인 패션 플랫폼으로서 이미지 구축
- 언론홍보 진행 기간(14개월) 동안 단신 및
기획기사 월 평균 약 630건의 커버리지 확보
- 2020년 상반기 전년 동기 대비 언론 커버리지 약 1.7배의 양적 홍보 성과 기록
- 테라스, 솔드아웃 등 기업 신규 사업에 대한
커버리지 다수 확보, 우호적 여론 형성
- 부정 이슈 발생 시 신속한 대응 통해 여론의 긍정적 인식 유지 및 강화


<h5>2. 안다르</h5><h5>Results</h5>
- 국내 No.1 애슬레저 기업 이미지 공고화<br />
- 언론홍보 진행 기간(13개월) 동안 월 평균 약<br class="mobile_only" /> 573건 이상의 커버리지 확보하며 기록적인 브랜드 노출 달성<br />
- 주요 언론사 기획기사 피칭 – 방송, 지면 기사,<br class="mobile_only" /> 온라인 및 SNS 등 다양한 기사 노출<br />
- 전년대비 100% 이상의 매출액 증가, 적극적인<br class="mobile_only" /> 언론홍보 활동이 주효

2. 안다르
Results
- 국내 No.1 애슬레저 기업 이미지 공고화
- 언론홍보 진행 기간(13개월) 동안 월 평균 약
573건 이상의 커버리지 확보하며 기록적인 브랜드 노출 달성
- 주요 언론사 기획기사 피칭 – 방송, 지면 기사,
온라인 및 SNS 등 다양한 기사 노출
- 전년대비 100% 이상의 매출액 증가, 적극적인
언론홍보 활동이 주효


&lt;h5&gt;3. 마켓컬리&lt;/h5&gt;&lt;h5&gt;Results&lt;/h5&gt;
- 주요 일간지 및 방송에 브랜드 다수 노출하며&lt;br class=&#034;mobile_only&#034; /&gt; 마켓컬리 인지도 제고&lt;br /&gt;
- 창립 이후 최초 기자간담회 성료, 친환경 배송에 대한 선도 이미지 확립 및 주요 매체들의 높은&lt;br class=&#034;mobile_only&#034; /&gt; 커버리지 기록&lt;br /&gt;
- 언론홍보 진행 기간(30개월) 동안 마켓컬리 연&lt;br class=&#034;mobile_only&#034; /&gt; 매출액 1,700%, 회원 수 1,800% 증대 성과 기여&lt;br /&gt;
- 부정 이슈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을 통해 기사 정정, 오보 확산 방지 등 위기 상황 진화

3. 마켓컬리
Results
- 주요 일간지 및 방송에 브랜드 다수 노출하며
마켓컬리 인지도 제고
- 창립 이후 최초 기자간담회 성료, 친환경 배송에 대한 선도 이미지 확립 및 주요 매체들의 높은
커버리지 기록
- 언론홍보 진행 기간(30개월) 동안 마켓컬리 연
매출액 1,700%, 회원 수 1,800% 증대 성과 기여
- 부정 이슈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을 통해 기사 정정, 오보 확산 방지 등 위기 상황 진화




#무신사 #안다르 #마켓컬리 #스타트업 #언론홍보 #온라인 패션 플랫폼 #애슬레저 #샛별배송 #피알원 #PR회사 #커뮤니케이션그룹
Contact
  • 조수연 본부장

    무신사, 안다르, LG생활건강, 아이더,
    KT&G 동인비, 메가박스, 설빙,
    CJ 햇반, 올리브영, 한화생명 등
    다수 브랜드 위기관리 및 PR 컨설팅
    soo@prone.co.kr

리스트 보기

페이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