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
- 브랜드 마케팅 활동 등 다양한 PR 소스 발굴, 활용해 적극적인 언론홍보 활동 전개
- 타깃과 오프라인 접점을 형성할 수 있는 매거진 연계 오프라인 부스 기획 및 제작, 운영
- 오프라인 행사 후속 바이럴 확산 프로그램 운영
Results
- 일간지 노출 극대화를 통해 미디어 대상 브랜드 인지도 강화
- 오프라인 행사 기점으로 약 1.5천 여 명의 브랜드 SNS 팔로워 확보 및 다수의 소셜 콘텐츠 양산
- 언론 홍보를 비롯 전방위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생수 브랜드평판 조사서 성장세 기록 : 5월 7위 → 8월 3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