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
- 주 타깃 3040 남성 대상 도로 교통 관심 이슈인 ‘난폭&보복 운전 방지’ 온·오프라인 캠페인 진행
- SNS채널 내 ‘나의 운전실력은얼마?’ 콘셉트의 봉봉 심리테스트 프로그램 진행 및 공유 프로모션 실시
- 공식 페이스북 (난폭&보복 운전 예방 콘텐츠), 블로그(남성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채널 운영
- 2016 하반기 서울오토살롱 내 난폭&보복 운전 예방 참여 프로그램 운영 및 바이럴 영상 제작/확산
Results
- 비대면 보험 상품 론칭 시점 주요 타깃 대상 효과적 브랜드 인지 확보
- 블로그 채널 운영 등 30대 남성고객과 활발한 SNS 소통으로 긍정, 공익적 브랜드 이미지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