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나우인명동 > PORTFOLIO

본문 바로가기

피알원


롯데면세점 나우인명동IMC

<h5>Solution</h5>
- 롯데면세점 국내 최초 면세 쇼룸 리브랜딩 인지 제고 및 모객 유도 캠페인 기획<br />
- 리브랜딩 컨셉에 맞춘 팝업스토어 조닝 기획 운영<br />
- 다국적 관광객의 한국 여행 경험 제고 및 팝업스토어 방문 유도를 위한 온-오프라인 통합 홍보 진행

Solution
- 롯데면세점 국내 최초 면세 쇼룸 리브랜딩 인지 제고 및 모객 유도 캠페인 기획
- 리브랜딩 컨셉에 맞춘 팝업스토어 조닝 기획 운영
- 다국적 관광객의 한국 여행 경험 제고 및 팝업스토어 방문 유도를 위한 온-오프라인 통합 홍보 진행


<h5>Solution</h5>
- 팝업스토어 내 고객 경험 증대를 위한 인터랙티브 프로그램, 현장 이벤트를 포함한 조닝 기획<br />
- 큐레이션 파워페이지 제휴, 인스타그래머 및 파워블로거 프로그램 운영으로 온라인 상 노출 및 인터랙션 확보<br />
    (노출량 268만회, 인터랙션 9.5천회 기록)<br />
- 내외국인 관광객 대상 인스타그램 콘텐츠 및 이벤트 운영으로 팔로워 500% 증가

Solution
- 팝업스토어 내 고객 경험 증대를 위한 인터랙티브 프로그램, 현장 이벤트를 포함한 조닝 기획
- 큐레이션 파워페이지 제휴, 인스타그래머 및 파워블로거 프로그램 운영으로 온라인 상 노출 및 인터랙션 확보
(노출량 268만회, 인터랙션 9.5천회 기록)
- 내외국인 관광객 대상 인스타그램 콘텐츠 및 이벤트 운영으로 팔로워 500% 증가





#롯데면세점 #나우인명동 #팝업스토어 #IMC마케팅 #디지털PR #온오프라인 #통합홍보
Contact
  • 김수연 이사

    KT, 휘슬러코리아, 코웨이, 롯데렌탈,
    삼천리자전거, 쉐라톤디큐브시티 호텔 등 다수 컨설팅
    dasvolk@prone.co.kr

리스트 보기

페이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