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olution
- 제품 장점 전달 뿐 아니라 ‘사진 촬영의 즐거움’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사용자 체험 중심의 언론PR 활동 증대
- 다채로운 기획 아이템 활용 고부가가치 제품군
홍보 부각.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는 매출
성과 적극 홍보
- 소비자 체험 행사 르포 취재, 사진부 보도 배포 등 다양한 기사 노출 유도

Results
- 카메라에 대한 매체 관심도 감소 추세에도 불구,
전년 동기 및 경쟁사 대비 높은 기사 커버리지 달성
- 2019년 하반기 첫 풀프레임 미러리스 발표
기자간담회, 경쟁사 미디어 행사 대비 압도적인
기사 게재 실적 달성 (총 기사 게재 수: 202건 - 지면 10건, 온라인 192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