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상호금융 > PORTFOLIO

본문 바로가기

피알원


농협상호금융디지털 채널 운영

<h5>Solution</h5>
- 브랜드 아이덴티티 반영한 차별화된 통합 콘셉트 구축, 디지털 채널 간 시너지 극대화<br />
- 웹 예능, 임직원 인터뷰 등 브랜드 자산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시리즈 콘텐츠 개발<br />
- 콘텐츠 특성과 타깃에 따른 효율적 광고 운영

Solution
- 브랜드 아이덴티티 반영한 차별화된 통합 콘셉트 구축, 디지털 채널 간 시너지 극대화
- 웹 예능, 임직원 인터뷰 등 브랜드 자산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시리즈 콘텐츠 개발
- 콘텐츠 특성과 타깃에 따른 효율적 광고 운영


<h5>Results</h5>
- 소셜미디어 채널 통합 팬 약 5.1배 증가(2021.4~2022.4)<br />
- 인스타그램 월간 인터랙션 최대 88.7배 증가<br />
- 체계적인 콘텐츠 발행을 통해 채널 안정화 및 채널 주요 지표 큰 폭으로 성장

Results
- 소셜미디어 채널 통합 팬 약 5.1배 증가(2021.4~2022.4)
- 인스타그램 월간 인터랙션 최대 88.7배 증가
- 체계적인 콘텐츠 발행을 통해 채널 안정화 및 채널 주요 지표 큰 폭으로 성장





#농협상호금융 #SNS채널운영 #디지털콘텐츠 #웹예능 #피알원 #PR회사
Contact
  • 조수연 이사

    무신사, 안다르, LG생활건강, 아이더,
    KT&G 동인비, 메가박스, 설빙,
    CJ 햇반, 올리브영, 한화생명 등
    다수 브랜드 위기관리 및 PR 컨설팅
    soo@prone.co.kr

리스트 보기

페이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