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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린리모델링센터 한국토지주택공사종합홍보

<h5>Solution</h5>
- 노후주택이 많은 경기도 및 노후대비<br class="mobile_only" /> 그린리모델링 정책 승인율이 낮은 서울시를<br class="mobile_only" /> 타깃지역으로 도출해 매체 광고와 오프라인 행사<br class="mobile_only" /> 진행<br />
- 그린리모델링 사업의 본질적 측면과 소비자<br class="mobile_only" /> 체감도를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 개발 및 확산<br />
- 계절별 포스터 시안을 다르게 제작해 여름에는<br class="mobile_only" /> ‘냉난방비 절감’, 겨울에는 ‘난방비 절감’을 포지셔닝<br />
- 동아일보, 경향신문, 매일경제 등 언론 홍보 및<br class="mobile_only" /> 전원속의 내 집, 부동산 카페 등 관련 매체에 바이럴 콘텐츠 게재<br />
- 실수요자, 잠재수요, 이해관계자 등 타깃 세분화를 통한 타깃별 프로그램 마련<br />
 &gt; 실수요자 : 버스광고, 지하철 역사광고 등<br class="mobile_only" /> 밀집지역 및 효율적 매체 기반 홍보 극대화<br />
 &gt; 잠재수요자 : 언론홍보, 애드버토리얼 등<br class="mobile_only" /> 관심매체를 활용해 정책 평판 강화 및 확산 유도<br />
 &gt; 이해관계자 : 우수사례 공모전, 녹색건축한마당 등 우수사례 발굴을 통한 인게이지먼트 강화

Solution
- 노후주택이 많은 경기도 및 노후대비
그린리모델링 정책 승인율이 낮은 서울시를
타깃지역으로 도출해 매체 광고와 오프라인 행사
진행
- 그린리모델링 사업의 본질적 측면과 소비자
체감도를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 개발 및 확산
- 계절별 포스터 시안을 다르게 제작해 여름에는
‘냉난방비 절감’, 겨울에는 ‘난방비 절감’을 포지셔닝
- 동아일보, 경향신문, 매일경제 등 언론 홍보 및
전원속의 내 집, 부동산 카페 등 관련 매체에 바이럴 콘텐츠 게재
- 실수요자, 잠재수요, 이해관계자 등 타깃 세분화를 통한 타깃별 프로그램 마련
> 실수요자 : 버스광고, 지하철 역사광고 등
밀집지역 및 효율적 매체 기반 홍보 극대화
> 잠재수요자 : 언론홍보, 애드버토리얼 등
관심매체를 활용해 정책 평판 강화 및 확산 유도
> 이해관계자 : 우수사례 공모전, 녹색건축한마당 등 우수사례 발굴을 통한 인게이지먼트 강화


<h5>Results</h5>
- 그린리모델링 사업에 대한 인지도 제고 및 사업에 대한 심리적 장벽 제거 유도<br />
- 홍보효과 보고서를 통한 실수요자 계층의 니즈<br class="mobile_only" /> 발굴 및 향후 홍보 마케팅 전략 수립의 효율성 제고<br />
- 그린리모델링 로고 및 컬러 가이드 마련 등 사업<br class="mobile_only" /> 아이텐티티 확보

Results
- 그린리모델링 사업에 대한 인지도 제고 및 사업에 대한 심리적 장벽 제거 유도
- 홍보효과 보고서를 통한 실수요자 계층의 니즈
발굴 및 향후 홍보 마케팅 전략 수립의 효율성 제고
- 그린리모델링 로고 및 컬러 가이드 마련 등 사업
아이텐티티 확보





#그린리모델링 #한국토지주택공사 #그린리모델링센터 #피알원 #PR회사 #커뮤니케이션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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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임내형 이사

    코이카, 한국가스공사,
    원자력안전위원회, 영화진흥위원회,
    화웨이코리아, 한국엡손 등
    다수 PR컨설팅
    nychris@pron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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