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olution
- 국민과의 소통 확대를 위해 육군장병과 함께 할 수 있는 역사 및 지상군페스티벌 연계 홍보 캠페인 및 R.O.K.A 트레일 러닝 대회 개최
- 육군 관련 주요 이슈(시의성)에 맞춘 이미지 신뢰도 여론조사 및 연간 빅데이터 분석 보고 진행
- 육군 SNS 채널분석 보고를 통해 성과 기반 맞춤형 리포트 제공

Results
- 용산역 현장 캠페인 전체 참여인원 1,770명, 유튜브 구독자 수 1,100명 증가
- 제1회 R.O.K.A 트레일 러닝 대회 결과:
1) 모집결과: 일반인 기준 1,024명으로 조기마감 (경쟁률: 7.3:1)
2) 재해율 0% 대회로 종료
3) 참여자 종합 만족도 약 95%이상 달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