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
- 타깃 맞춤형 큐레이션 전략으로 각 채널별 특성을 고려한 맞춤 콘텐츠 개발
- 채널별 특성에 따른 전략적 운영으로 고용 정책 및 현안 효과적 전달해 인터랙션 강화
-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소통 채널 구축해 경기도일자리재단 인지도 확대
Results
[유튜브] 취업 전문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시리즈 콘텐츠로 총 45,526회 도달을 기록하며 재단 인지도 제고 기여
[인스타그램] 공감형 콘텐츠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전년대비 팔로워 15% 증가
[페이스북] 취업 정책 및 정보 노출 확대해 정보 확산 채널로 운영, 경기도 일자리 정책 확대 기여
[블로그] 고용동향 및 연구소 리포트 등 전문 정보 효과적 전달, 팔로워 KPI 167% 초과 달성
위 활동으로 SNS 채널 운영 결과 총 738,688 Reach 성과 달성, 주목도 및 인지도 확대하며 재단 긍정적 이미지 강화